윤한덕 응급의료발전 공로상 추천 요청
작성자 대한응급의학회
등록일2022.08.01
조회수945

 대한응급의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코로나 감염재난으로 힘든 생활을 하신 회원여러분께 먼저 수고하셨다는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3년 전 갑자기 운명하신 중앙급의료센터장 고 윤한덕 선생님의 평생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우리 사회 곳곳에서 응급의료 발전에 묵묵하게 공헌해 주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본 학회에서는 윤한덕 응급의료발전 공로상 (이하 윤한덕 공로상)을 제정하였습니다.

 



 윤한덕 공로상의 대상은 응급의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중앙 정부 및 지방자치 조직의 공무원, 공공 기관 종사자, 응급의료 기관 종사자, 시민 사회 단체 활동가 중에서 대한응급의학회 정회원 10명의 추천을 받은 분입니다. 추천이 되신 분은 본인이 작성한 공적조서에 기반하여 대한응급의학회 산하 윤한덕 공로상 선정위원회가 심사하여 결정하게 됩니다. 심사위원회는 학회 회장은 위원장으로 4명의 이사 (기획이사 공보이사 법제이사 정책이사)와 이사장이 지명한 위원 2명 등 7명으로 구성됩니다. 추천기간은 2주이며, 추천된 분을 대상으로 선정심사를 진행한 후에 정기 학술대회 (춘계 혹은 추계)에서 수상자를 발표하고 시상할 예정입니다. 수상자는 레어달코리아에서 후원한 후원비용을 기본으로 소정의 상금을 부상으로 지급받게 됩니다.

 



 회원여러분께서는 응급의료발전에 공헌하신 분을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하실 때에는 첨부파일의 추천용지에 10명 이상 정회원의 서명을 포함하여, 추천용지를 PDF 등 전자 파일로 학회에 제출하여 주시면 됩니다.

 



 윤한덕 공로상 후보자 추천에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022년 8월 01일

 


대한응급의학회 회 장 진영호

대한응급의학회 이사장 최성혁

 

 


○ 추천기한 : 2022년 8월 01일(월) ∼ 8월 19일(금)

○ 제 출 처 : office@emergency.or.kr 

연 락 처 : 02-3676-1333(내선번호:4번), 담당자: 전수희